제품

응용 사례

HARTING Automotive는 자동차 및 산업 시리즈 사용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 및 생산합니다. 당사 제품은 일반적인 또는 특별한 솔레노이드 용도로 사용할 때, 가장 안정적인 기능, 최고 품질 및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스위칭

예를 들어 전환식 엔진 마운트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에는 까다로운 환경 및 소리 요구사항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여기서 HARTING Automotive는 다양한 접점을 가진, 강력하게 캡슐화된 오버몰딩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힘-변위 요구사항을 준수할 수 있으며 서비스 수명이 깁니다.

당사의 탁월한 솔레노이드 시스템은 개선된 주행 편의성, 진동 핸들링 및 소음 특성을 보장합니다.

트리거링(Triggering)

액티브 헤드레스트의 경우: 대규모 시리즈로 제조된 가역 시스템은 안전하고 빠른 트리거링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탁월한 기능 신뢰성과 탁월한 견고성을 보장합니다. 솔레노이드 코일은 이 폐쇄형 시스템 내의 하우징에 의해 완전히 밀폐됩니다.

따라서, 서비스 수명 및 보호 등급에 대한 가장 까다로운 기술 요구 사항 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접점 옵션과 더불어 힘-변위 특성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잠금장치

자동 기어 변속의 경우: 차량 내부에 음향 요구 사항이 특히 까다롭습니다. 당사의 솔레노이드 시스템에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접속 시스템 및 힘-변위 특징은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실행될 수 있습니다.

솔레노이드는 높은 수평방향 힘 발생 시 스스로 잠깁니다. 솔레노이드는 개방 및 폐쇄 시스템으로 구현될 수 있습니다.

연동(Interlocks)

점화 잠금장치(ignition locks)의 경우: 단안정(mono-stable) 및 쌍안정(bi-stable) 시스템은 매우 높은 청각적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다수의 전환 사이클을 가능하게 합니다. 개방형 리프팅 솔레노이드는 솔레노이드 코일을 부분적으로만 감싸는 자성체를 특징으로 합니다.

전기자에서 출력되는 힘의 방향에 따라 당기는 작동과 미는 작동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다. 선형 이동은 전자기력을 사용하여 스트로크 시작에서 스트로크 끝까지 이루어집니다. 재설정은 외력 또는 스프링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촉각 피드백

터치패드 지원: HARTING Automotive의 전자석은 매우 정밀한 힘-배위 특징을 구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해당 전자기 액추에이터는 표면 품질에 대한 가장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이들 액추에이터는 신속한 Go/Stop 응답, 낮은 마찰을 특징으로 하며, 고주파를 가능하게 합니다.

고객 맞춤형 케이블 어셈블리

에어 서스펜션 지원: HARTING Automotive는 맞춤형 케이블 하니스도 조립합니다. 특정 IP 등급이 요구되는 경우, 귀사 애플리케이션의 용도에 맞게 마개(seal)과 개스킷을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접촉 요구 사항은 당사의 많은 완전 자동 크림핑 기계를 사용하여 충족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리, 리프팅, 하강, 폐쇄, 개방, 고정, 잠금 해제, 잠금 등: HARTING Automotive의 맞춤형 전자기 시스템은 뛰어난 전도성 및 신뢰성 덕분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산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더 알아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