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노이드 시스템

마켓

자동차 산업 및 공급 산업뿐만 아니라 다수의 기타 산업 분야의 많은 기업들은 HARTING Automotive의 전자기 시스템의 뛰어난 성능 및 신뢰성을 필요로 합니다.

자동차 산업

HARTING Automotive는 자동차에서 당사의 솔레노이드 시스템이 장착된 매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표현됩니다. 조향 시스템, 회로 또는 잠금 및 안전 기술은 차량에서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기능해야 하는, 당사가 제공하는 여러 요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자동차 및 공급 산업 분야 기업들이 HARTING Automotive의 품질 좋은 제품에 의존하는 데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HARTING AUTOMOTIVE Market Graphics - Magnet Systems - Markets

에어 서스펜션

당사의 맞춤형 솔루션을 위해 케이블 하니스 완전체와 같은 맞춤형 케이블 어셈블리를 제공합니다.

실내 난방

당사의 맞춤형 솔루션을 위해 케이블 하니스 완전체와 같은 맞춤형 케이블 어셈블리를 제공합니다.

크래쉬-액티브 헤드레스트

충격 보호를 위해서는 트리거 기능이 있는 가역 전자석이 사용됩니다. 이를 크래쉬-액티브 헤드레스트에 사용할 경우, 차량 탑승자의 안전을 개선하고 부상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터치 패드

자동차 콘솔용 최신 터치 패드는 촉각 피드백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 및 사용 편의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해당 기능은 당사 마그넷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조정

일부 스티어링 휠은 높이 및 길이 조정이 가능하여 편리한 착석 위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마그넷은 운전자가 필요에 따라 스티어링 휠을 배치하고 해당 위치에 고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자동 시트 조정

두 사람이 동일한 차량을 사용할 경우, 각 사람에 안성맞춤인 이상적인 좌석 위치를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마그넷 덕분에 시트가 항상 저장된 위치에 잠기게 됩니다.

선택 기어 잠금장치

자동 기어 변속의 경우, 마그넷이 선택 기어 잠금 기능을 활성화하여 안전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이로써, 작동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사물함 잠금장치

사물함의 안정적인 잠금기능 덕분에, 당사의 마그넷은 안전성을 보장하고 예기치 않은 사고를 방지합니다.

점화 키 인출 잠금장치

점화 스위치에서 마그넷은 작동 오류를 방지하여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는 주행 중에 점화 스위치에서 차량 키가 의도치 않게 제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주차 잠금장치

브레이크를 밟으면 주차 잠금은 해제됩니다. 자동 기어 변속위해 당사의 마그넷은 작동 오류를 방지합니다. 따라서 안전성과 탁월한 사용 편의성이 보장됩니다.

엔진 장착용 댐퍼 시스템

전환식 엔진 마운트에서는 전자석이 주행 편의성을 높이고 진동 및 소음 특성을 개선합니다.

E-충전 케이블 잠금장치

당사의 맞춤형 솔루션을 위해 케이블 하니스 완전체와 같은 맞춤형 케이블 어셈블리를 제공합니다.

기타 산업

당사의 맞춤형 액추에이터 제품 및 솔루션들은 또한 기타 산업 전반에 걸쳐서도 수요가 존재합니다. 당사의 솔레노이드 시스템은 분리, 리프팅 또는 잠금이 필요한 모든 장소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크기가 매우 작기 때문에 아주 협소한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솔레노이드는 짧은 스위칭 시간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뛰어난 품질 덕분에 장기간 서비스가 보장된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Automotive Markets

ATMs

ATM에서 돈을 입금하고 인출 할 때, 당사의 마그넷 시스템은 지폐의 정확한 분류를 도와줍니다.

가정용 기기

당사의 마그넷 시스템은 세탁기 및 식기세척기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다양한 기능에는 오작동 시 상수도 차단, 도어 잠금, 세제 투여 등이 있습니다.

빌딩 설치용 회로 차단기

회로 차단기는 빌딩 설치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당사의 마그넷 제품은 이러한 기능을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설비 액세스 시스템

당사 제품을 위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들은 출입문 잠금 장치뿐만 아니라, 설비 액세스, 출입문 개폐 시스템에도 적용됩니다. 이러한 액세스 시스템의 신뢰성 있는 개폐는 고정, 전환, 트리거링 및 잠금과 같은 고전적인 자기 기능을 사용하여 보장됩니다.

편지 및 소포를 위한 분류 시스템

편지 및 소포 분류를 위해서는 전환 지점 제어가 가능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당사의 마그넷 시스템을 사용하면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원자재 중량 측정

원자재의 무게는 마그넷의 잠금 기능을 사용하여 제어합니다.

포장 기계의 잠금 매커니즘

기존의 마그넷 기능은 포장 기계 내부의 잠금 메커니즘을 구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태블릿 프레스의 분배 시스템

태블릿 프레스(타정기) 내부의 분류 구역 작업도 당사의 마그넷 시스템이 지원합니다.

전기 캐비닛

당사의 마그넷 시스템은 중전압 스위치기어 장비, 안전 위치 스위치 및 모터 보호 스위치 내부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이들 시스템을 사용하면, 오작동 발생 시 전기 장치의 꺼짐 여부는 물론, 보호 가드 개방 상태에서 전압 차단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당사 제품을 알아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