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사회적 공헌

"서로 떨어져 있으면, 우리는 한 방울에 불과하다. 함께 모이면, 우리는 바다가 된다."*

*류노스케 사토로(Ryunosuke Satoro), 1892 ~ 1927

일상생활의 많은 일들은 우리가 혼자서 한다면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는 이웃이나 친구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왜냐하면 우리가 함께 행동하면 일이 더 쉽게 되고 더 빨리 성공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 또한 멋진 느낌입니다. 우리는 필요하다 – 이것은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도 풍요롭게 한다.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우리는 우리 자신과 우리의 환경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협회, 과학 및 문화단체, 지역 유치원 및 양로원이 포함됩니다. 우리의 헌신에 대해 알아보세요! 

중요한 것은 연결이다

협회 및 과학 단체에서, 우리는 마음이 통하는 사람들을 힘을 합칩니다. 아이디어 및 토론의 교환은 행동지침, 정치적 입장 또는 심지어 표준의 형태로 사회에 진출하는 공통된 입장으로 이어집니다. 

협회에서 일하는 것은 경청하고, 다른 의견을 알아가고, 구체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써, 경제적, 기술적 과제 뿐 아니라 현 주제에 대해 작업하고 있는 고객, 시장 참가자, 파트너를 만나게 됩니다.

Norbert Gemmecke
글로벌 비즈니스 유닛 HARTING Electric 전무이사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 모빌리티 구현을 위해 RailCampus OWL을 구축하려면, HARTING과 같이 동기부여하는 힘이 필요합니다.

Prof. Dr. Stefan Witte
RailCampus OWL, 첫번째 이사회

다른 기업들과의 직접적인 교류는 우리와 실질적으로 많이 관련된 흥미로운 과학적 질문들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rof. Nils Aschenbruck
오스나브뤼크 대학, 분산 시스템

인더스트리 4.0은 독일에서 시작된 성공을 거두는 해법입니다. 초기부터 이를 위해 노력해온 HARTING과 같은 헌신적인 기업 덕분입니다.

Prof. Dr. Antonio Krüger
독일 인공지능 연구소(DFKI)의 CEO 겸 과학 이사

일리노이는 언제나 제조업과  사업을 위한 훌륭한 장소였습니다. 우리가 계획한 일들이 실행되고 현지 일리노이 경제에 이바지하는 것을 보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Bruce Rauner
전임 일리노이 주지사

또한, 우리는 뿌리를 튼튼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국내외의 문화, 스포츠, 가족 활동에 선택적 지원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우리가 기꺼이 만들고 싶어지는 공간 - 우리에게 살만한 공간을 가져다 주는 것은 다수의 소소한 것들입니다.

지역 적십자에 대한 우리의 연대 서약

이탈리아의 HARTING

HARTING 이탈리아는 밀라노에서 매일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구조 활동을 돕는 적십자사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기여한 프로젝트는 CRI4KIDS 프로젝트입니다: 생활 환경이 어려운 아동(0~2세)이 있는 50가정에 유아기 필수 식품과 제품을 지원합니다.

더 알아봅시다 (이탈리아어만)

파라스포츠(Parasports) – 모두를 위한 스포츠

폴란드의 HARTING

우리는 최초의 Wroclaw AMP-Futbol 팀의 메인 스폰서입니다. 이 팀은 장애인들을 위한 축구팀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니즈에 응답하고 다른 생활방식을 연결하여 장벽을 허무는 일을 지향하는 또 다른 단계입니다. 

KiTec – 어린이가 테크놀로지를 발견하다

독일의 HARTING

KiTec 범위에서, 우리는 에스펠캄프 초등학교를 후원하고 우승팀에게 매년 HARTING 연구자 상을 수여합니다. 대회에서, 아이들 그룹은 그들의 훌륭한 아이디어, 그들의 기술, 그들의 팀 정신, 그리고 그들의 창조적 기쁨을 보여줍니다.

 

더 알아봅시다

하나의 사례를 함께 설정하다

미국의 HARTING

시카고 피스 위크에서 피스는 "Partnership", "Education", "Arts", "Compassion", "Enterprise"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활력이 필요한 시카고 지역의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변화를 옹호하기 위해 이 자선 행사에 다른 이들과 함께합니다.

사진에서 스튜어트(Stewart)와 아놀드 페리 첸 완지(Arnold Perry Tchiegne Wandji)는 호기심 많은 젊은 기술 전문가에게 우리의 HARTING 테크놀로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톱-리그 핸드볼

독일의 HARTING

핸드볼이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스포츠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하지만 독일 핸드볼 연맹이나 GWD 민덴에 있는 소년들에게는 아마도 가장 규모가 큰 운동 종목일 것입니다. 핸드볼 청소년 메인 스폰서로서 우리는 젊은 프로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핸드볼 선수들의 스포츠 팀 정신을 장려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다른 많은 지역 및 국가적인 스포츠 활동을 홍보합니다. 

 

더 알아봅시다

가슴과 영혼을 가진 롤모델 

우리의 사회적 헌신은 뿌리가 깊습니다. HARTING 가족은 처음부터 지역 및 지역 간 인프라에 헌신해왔습니다. 이처럼, 이들은 HARTING 직원들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사람들을 위한 집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롤 모델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 있는 우리의 지역 자회사들과 그들의 영향력 범위 안에 있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의 사람들을 위해. 

1956년 4월, 빌헬름 하팅과 다른 스포츠 팬들은 에스펠캄프 테니스 클럽을 설립하고, 3개의 테니스 코트를 짓는 것을 도왔으며, 5년 동안 클럽의 수장이 되었다.
하팅 부부는 1960년 토마스 교회의 건설을 지원했다. 2002년, 디트마 및 마그릿 하팅은 세인트 마틴의 동상을 에스펠캄프의 랜드마크에 기증했다.
북서독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마그릿 하팅의 마음에 특별한 곳으로 남아 있습니다. 1993년부터 1996년까지, 그녀는 이스트 베스트팔렌-리페 필하모닉 협회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 1996년부터 2012년까지는 필하모닉 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뉴 에스펠캄프 극장의 폐쇄 위기는 성공적으로 모면했다. 2002년, 마그릿 하팅의 주도로 에스펠캄프 시의회와 행정부는 긴급 보수 공사 수행을 위해 마그릿 및 디트마 하팅과 민간-공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의 재정적 지원으로, 알베르트-퓌르스텐 경기장은 2014년에 새롭게 개장했다. 지금은 우리 뮐렌크라이스 지역의 독특한 육상 경기장이다.
디트마 하팅 덕분에, 미트발트 스포츠 파크 (FC 프로이센 에스펠캄프)는 2017년 이래로 현대적인 클럽하우스와 2가지 추가 종목 경기장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마그릿 하팅에게 바치는 위대한 찬사: 2018년 1월 대학 학장인 볼커 에핑 교수에 의해 라이프니츠 대학교 하노버 명예시민으로 선정되었다.
2020: 하팅 가족은 우수한 의료 및 간호 서비스 센터인 "메디치 - 에스펠캄프 메디컬 센터"에 투자하고 있다.

 


 

Get in touch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