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술 선도업체들이 IEC 63171-6 규격 하에 하나로 뭉쳤다

SPE 산업 파트너 네트워크

SPE 산업 파트너 네트워크

싱글 페어 이더넷(SPE)은 IIoT 및 인더스트리 4.0 구현을 가능하게 하는 인프라 기반입니다. SPE는 한 쌍의 와이어만으로 이더넷을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최초로 제공합니다. 이것들과 다수의 기타 이점들을 통해 SPE는 IIoT로 가는 경로에서 가장 중요한 인프라 혁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상세 정보:  www.single-pair-ethernet.com.

7 개의 산업 테크놀로지 선도 업체들은 빠르게 성장하는 IIoT 시장을 위한 테크놀로지를 발전시키고자 협업해 왔습니다. HARTING, TE Connectivity, HIROSE, Würth Electronics, LEONI, MURR Elektronik 및 Softing 등 7개 사는 SPE 산업 파트너 네트워크(Industrial Partner Network)의 창립 멤버입니다.

사용자가 SPE 네트워크 및 장치 설정이 필요할 경우, SPE 산업 파트너 네트워크는 사용자를 위한 첫번째 접점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미래 I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명확한 권장사항을 제공하고, 중앙 정보 플랫폼을 운영하며, 향후 이러한 테크놀로지를 필요로 할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투자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번 투자를 통해 사용자들이 획득하게 될 보안 기능은 SPE 네트워크의 급속한 성장에 의해 그 중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2022년 5월까지, 회원사 중에는 이미 해당 산업 부문 국제기업이 50개를 넘어섰습니다. 이들 업체는 인프라 공급업체, 이더넷 칩, 자기학, 산업용 장치 및 테스트 장비로 구성된 완전한 생태계를 나타냅니다.

추가 상세 정보:  www.single-pair-ethernet.com.

SPE 생태계 부문 전문지식

SPE에 최적화된 T1 Industrial 인터페이스를 사용함으로써, 당사는 모든 국제 표준규격이 지원하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유일한 진정한 SPE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IEC 63171-6 규격에 따른 표준화
  • ISO/IEC SC25 WG3 및 TIA42 규격을 준수함으로써 산업용 인터페이스로 규정됨
  • IEC 61156-x 및 IEEE 802.3 규격에 따라, 케이블 및 전송 표준규격에 맞추어 조정됨.

소형화, 경량화 및 보다 견고하게. 귀사의 I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표준 인터페이스

당사의 YouTube 동영상을 확인하셔서 싱글 페어 이더넷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Single Pair Ethernet (SPE) - explained easily: The Enabler for IIoT

당사는 SPE 산업 파트너 네트워크의 창립 멤버로서, 귀사가 이 기술을 구현하고 진정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으로 나아갈 수 있는 완벽한 SPE 생태계를 제공하는 데 전력을 다하고 있는 강력한 7개 유명 기업 중 하나입니다. 당사는 연결 테크놀로지 전문업체로서, 고객 여러분이 올바른 접점이 필요할 경우 연락할 수 있는 최적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었습니다.

T1 Industrial은 모든 IIoT 애플리케이션에 SPE를 도입합니다 - 더할 나위 없이 지능적인 방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