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중국 시장 육성을 위해 주하이(Zhuhai)에 설립되다

마르쿠스 괴티그 (Marcus Goettig), HARTING Zhuhai Manufacturing 총 매니저

중국 공장 - 작업장의 자동화

성공적 미래를 겨냥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위한 서비스 제공
HARTING (Zhuhai) 공장은 지난 20년간 꾸준히 '로컬 포 로컬(local for local)'이라는 개발 아이디어를 구현해 왔습니다. 중국 시장의 주하이 공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를 위해 많은 노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ARTING (Zhuhai) 제조 공장의 역사는 1998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01년, 중국이 WTO에 가입한 이후 중국 시장의 중요성은 확연히 높아졌습니다. HARTING은 중국 시장에서 더 나은 성과를, 중국 고객들을 위해서는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지 R&D 활동을 포함한, 2007년 주하이 신규 공장 설립으로 대표된 중국의 “local for local” 배치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한편, 주하이 공장은 HARTING 그룹에 속한, 최대 규모의 완전 통합 생산 현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곳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수년 동안 단일 제품군의 PCB 커넥터에서 데이터, 신호 및 전원 라이프라인의 완전한 제품군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동시에 주하이 공장은 현지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local for local" 생산 모드 탐색 및 실행

주하이 공장의 제품과 서비스는 "local for local"의 생산 방식과 결합하여 중국의 현지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또한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화는 HARTING (Zhuhai) 공장에 수요의 증가를 가져왔습니다.

표준화된 제품 덕분에, 완전 자동화된 조립, 피팅, 테스트 장비 사용이 가능하여 대량생산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맞춤형 로컬 솔루션 측면에서, 주하이 공장은 수요 분석, 현지화된 R&D, 현지 생산 및 현지 공급망 관리 등을 위한 폐루프(closed-loop)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ISO 17025/CNAS 인증을 받은 독립 실험실은 신속한 대응, 정시 배송 및 환경 보호 등과 관련된 중국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자, 제품을 테스트, 검증 및 출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주하이 소재 HARTING 팀.

새로운 녹색 디지털 공장 조성

"사람을 위한 기술로 미래를 만들어 나간다"는 HARTING 비전의 정신에 따라, 주하이 공장은 녹색화와 디지털화의 두 가지 차원에 기초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긍정적으로 대처하며 미래형 "local for local" 전략을 기획할 것입니다. 목표는 100% 지속 가능한 생산 현장이 되어, 공원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향후 에너지 소비의 자급률을 높이기 위해 태양 전지판에 대한 연구도 진행 중입니다. 디지털화는 자동화 환경에서 데이터 섬을 없애고, 생산 계획, 제조, 스토리지, 물류 및 기타 생산 링크 등의 데이터로 구성된 데이터 체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핵심 사항은 현장 생산과 에너지 소비의 지능적 관리를 실현하기 위해 MES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HARTING은 산업부문 선도업체로서, 30년 동안 중국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하이 (Zhuhai) 공장은 HARTING 그룹과 함께 중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항상 기여하고 있습니다.

Get in touch
Marcus Goettig
General Manager HARTING Zhuhai Manufactu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