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모빌리티

공공 충전

전기 차량의 수용 및 성공을 위해 결정적으로 중요한 요소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상용 및 공공 장소의 충전소 개수 및 포괄적인 충전 인프라 외에도, 편리한 사용은 물론, 충전 시 시간과 비용 절약을 가능하게 하는 충전 기술도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표준들이 나란히 존재하다

연료의 종류가 다양한 주유소와 마찬가지로 충전소에서도 다양한 연결 표준이 공존합니다. 몇가지 예로는 타입-1 (Combo 1) 또는 타입-2 (Combo 2) 플러그가 장착된 CCS (통합 충전 시스템, Combined Charging System), CHAdeMO 충전 시스템, 또는 중국 GB/T 표준과 같은 기타 표준 등이 있습니다.

충전 시간이 길다는 이유로 많은 차주들이 전기 자동차로 바꾸는 것을 주저합니다. DC 충전 플러그(Combo)를 적용하는 고속 충전 기술을 사용하면 차량에 몇 시간이 아닌 몇 분 만에 충분한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주요 OEM 사들이 제공하는 거의 대부분의 신형 전기차 콘셉트는 기존의 충전 기술을 보완하고자 강력한 급속 충전방식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운전자들이 전기차를 더 쉽게 수용할 수 있게 할 뿐 아니라, 전기차의 공급에 더욱 강력한 추진력을 실어 줍니다.

폭넓게 다양한 충전 설비

HARTING Automotive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200kW 충전 용량의 고속 DC 충전에 적합한 European Combo Type-2 DC 충전 인터페이스 표준을 포함합니다. 이들 제품은 전세계 모든 개별 시장 부문 및 법적 요건에 적합한 승인 및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의 경우, AC용 타입-1 플러그(미국, 일본 및 한국용으로 개발)는 UL, CE 및 JET/PSE에 따라 인증되었으며, 유럽 시장을 겨냥한 타입-2 플러그는 UL/VDE를 준수합니다. HARTING의 GB China 플러그는 중국 표준화 기관(중국 품질 인증 센터)의 CQC 표준을 충족합니다.

다양한 당사 제품을 탐험해 보시겠습니까?